2012. 6. 4.

#여자는_진심으로_섹스를_하고싶은_걸까?



문득, 여자는 남자와는 달리 섹스를 대하고 있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이렇게 물었다. '#여자는_진심으로_섹스를_하고싶은_걸까?'

@j_** "진심이다"
@be** "거짓으로 하는 사람은 없어영 단지 원치않는 의도로 당하는 사람이 있을뿐..
이라는 답변을 얻을 수 있었다.

여자도 남자와는 크게 다르지 않아 보였다.
다만, 아직까지 사회 인식적인 부분과 원천 생물학적인 연유로 차이가 있을 뿐.

하지만, "거짓으로 하는 사람은 없되, 원치않은 의도로 당하는 사람이 있다.' 라는 답변에는 사실 충격적이지 않을 수 없었다. 심층적으로 더 깊히 묻고 싶진 않았다.

역시 문제는 남자의 성욕으로 기인한 폭력성이구나 하는 회의감이 한층 더 깊이 고취되었다.

물론, 수치통계화 하기에는 여전히 문제가 있는 쟁점임에는 분명한 듯 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